DESIGN

아이루를 위해 디자인(하고 스탑된)했던 웹디

arancia_ 2019. 8. 28. 17:58

 

정작 리얼 그리드 홈페이지는 개발 안 해본데다가
백엔드랑 연결했을 때 저렇게 구현 가능한지 ㅋㅋㅋ 모르는 ㅋㅋㅋ 거에서 그냥 패기롭게 디자인만 하고싶은대로 해봄
백엔드에 대한 지식이 0이다 보니 그누보드로 해야헐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무턱대고 시안을 만들었지만 내가 할 줄 모르는 프론트엔더 쪽 지식
1) 그리드
2) 최신글 사진 출력시 저렇게 자동 보정되도록 (물론 익스는 제외 ^^)

역시 시간 지나고 다시 보니 허접쓰헌것이 많이 보이지용
그래도 일 없을때 월급루팡하면서 재밌게 만들었음

홈페이지 만들어주겠다구 큰소리 땅땅 쳐놓고... 세상에나.. 파일 날짜를 보니 2018년 11월 13일이네 ㅠㅠ...